매부리, 복코, 휜코
우영
2025-01-26
3612
매부리, 복코, 휜코 다 있는 극한코였고 절골까지 했는데 다행히 부작용 없이 자리 잘 잡은거 같아요
눈도 막혀있어서 답답한 느낌이라 뒷밑트임도 받았는데 주변에서 한게 훨씬 낫다고 하더라고요
김덕중원장님 상담해주실때 디자인뿐만 아니라 문제점 파악이나 개선점에 대해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결정했는데
결과 보니까 자연주의에서 하길 정말 잘 한 선택이다 싶어요
재수술이기도 하고 2가지 수술을 같이 하는거라 불안했는데 만족도는 두 배인 것 같습니다.
--수술전사진


--수술후사진





이전글![]() |
눈재수술 후기입니당~ |
|---|---|
다음글![]() |
김덕중 원장님한테 코재수술 받은 후기 |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