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코/매부리교정 코수술 후기!
wonii1
2025-02-08
4655
자연주의에서 복코랑 매부리 교정했구요
엄청 낮은코도 아니였고 코끝 위주로 달라지길 원했고
자연스럽게 단점개선하고 싶어서 수술한건데
찐친들도 말안하면 모르겠다고 근데 분위기는 변했다고
좋은말만 해줘서 기분좋구..♡ 친구들도 몇명 소개해줬어요ㅋㅋㅋ
후기 보고 고른 병원인데... 역시!!!
제 촉을 믿고 김덕중원장님께 수술받길 넘 잘했다 싶어요

수술 전


수술 후
이전글![]() |
눈 3번째, 코 2번째 재수술 후기입니당 |
|---|---|
다음글![]() |
실리프팅+리쥬란 후기 |



